수고많으십니다
여름철 신선도를 위해 아이스팩으로 배송해준다는 공지글 보고 믿고 구매했는데 일반택배로 왔더군요
그래서 고객센터 전화했더니 따로 얘기를 안하면 아이스팩 포장이 아닌 일반택배로 보낸다는군요
그럼 공지글에 고객요청시라고 적어두시던가 배송요청 사항에 아이스팩 요청 유무를 넣어두시던가해야하는거 아닌가요?
단순 일회성 홍보성으로 밖에 보이지않네요
제품 하루이틀 파실것도 아니고 고객위한 서비스 하실거면 제대로 하셔야하는거 아닌가요?
고객센터 직원은 일반택배로 가도 문제없다는데 그럼 회사에서는 왜 아이스팩 배송을 공지사항에 넣어두셨나요?
본인들도 제품신선도 위해서 라고 적어두지않았나요?
여름철 고온으로 제품에 산패라든가 문제가 생길 가능성이 있어서 그런거 아닌가요?
직원이 어떻게 해드릴까요 라며 아이스팩으로 다시 보내주겠다는데 제품에 대한 신뢰도가 떨어지네요
여름철 30도가 넘는 환경과 택배차 속 은 밖에 실제온도보다 높다는데
일반택배로 보내도 괜찮다는 고객센터 분 말의 근거는 뭔가요?
고객응대에 불편을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박스안에서 직사광선을 바로 받지않고 장시간 노출된것이 아니기 때문에 문제가 없다고 안내해드렸습니다.
공지사항은 작년에 올려두었던것으로 올해에는 아직 아이스배송을 시작하지않아 고객님께 혼돈을 드렸습니다.
문의주신 아이스배송 공지사항은 내렸으며, 앞으로 정확하고 친절한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