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회원 가입

회원 가입

회원가입
회원구분 필수
사업자구분 필수
회원인증 필수

기본정보

필수 필수입력사항

회원 기본정보
아이디 필수 아이디 중복확인 (영문소문자/숫자, 4~16자)
비밀번호 필수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8자~16자)
비밀번호 확인 필수
비밀번호 확인 질문 필수
비밀번호 확인 답변 필수
이름 필수 14세 미만 사용자는 법정대리인 동의가 필요합니다.
이름(영문) 필수 (이름 - 성 형식으로 입력해 주세요.)
상호명 필수
사업자번호 필수
국적 필수
주소 필수 - 우편번호
기본주소
나머지주소
일반전화 필수 --
휴대전화 필수 --
SMS 수신여부 필수

쇼핑몰에서 제공하는 유익한 이벤트 소식을 SMS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메일 필수 @
이메일 수신여부 필수

쇼핑몰에서 제공하는 유익한 이벤트 소식을 이메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추가정보

회원 추가정보
별명 필수

성별 필수
생년월일 필수
결혼기념일 필수
배우자생일 필수
자녀 필수
최종학력 필수
직종 필수
직업 필수
연소득 필수
자동차 필수
지역 필수
인터넷 이용장소 필수
관심분야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추천인 아이디 필수
환불계좌 정보 필수

이용약관 동의

[이용약관]

 

1 (목적)

본 약관은 주식회사 브랜즈홀딩스(이하 “회사”)가 운영하는 미나미뉴트리션 브랜드 웹사이트(이하 “사이트”)와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사이트와 이용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2 (용어의 정의)

① “사이트”란 회사가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 등”)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사이트를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② “이용자”란 사이트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따라 사이트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의미합니다.

③ “회원”이란 사이트에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계속적으로 사이트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④ “비회원”이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사이트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⑤ “아이디”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기재하고 회사가 승인하여 등록된 조합을 의미합니다.

⑥ “비밀번호”란 회원의 동일성 확인과 회원의 권익 및 비밀보호를 위하여 회원 스스로가 설정하여 사이트에 등록한 조합을 의미합니다.

⑦ “포인트”란 서비스의 효율적 이용을 위하여 회사가 임의로 책정, 지급, 조정할 수 있는 재산적 가치가 없는 서비스 상의 가상의 데이터를 의미합니다.

⑧ “할인쿠폰”이란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서 표시된 금액 또는 비율만큼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의미합니다.

⑨ “회원등급”이란 사이트를 이용한 결과에 따라 일정한 기준에 의하여 회사가 회원에게 부여하는 등급을 의미합니다.

 

3 (약관의 게시와 개정)

①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 통신판매업신고번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사이트의 초기 서비스 화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가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 중 청약철회, 배송책임, 환불조건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이용자가 이해할 수 있도록 별도의 연결화면 또는 팝업화면 등을 제공하여 이용자의 확인을 구하여야 합니다.

③ 회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기본법」, 「전자금융거래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 등 관련 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사이트의 초기 서비스 화면에 그 적용일자 7(다만, 회원에게 불리한 내용으로 변경하는 경우에는 30)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변경된 약관은 법규에 특별한 규정이나 기타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그 적용일자 이전으로 소급하여 적용되지 아니합니다.

4항에 따라 공지된 적용일자 이후에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사를 표명하지 않을 경우에는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봅니다.

⑦ 회원이 개정 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개정 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기존 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 회사는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⑧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본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지침」 및 관련 법규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4 (이용계약의 성립)

① 이용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이하 “가입신청자”)가 약관의 내용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동의를 한 다음 회원가입신청을 하고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성립됩니다.

② 회사는 가입신청자의 신청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이미 가입된 회원과 성명 및 전자우편주소가 동일한 경우

   .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 가입신청자가 본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회원자격 상실 후 1년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가 회원 재가입 승낙을 한 경우에는 예외로 함

   . 부정한 용도 또는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이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 관련 법규 및 기타 제반 사항을 위반하여 신청하거나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한 경우

   . 기타 본 약관에 위배되거나 위법 또는 부당한 이용신청임이 확인된 경우 및 회사가 합리적인 판단에 의하여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1항에 따른 신청에 있어 회사는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2항에 따라 회사가 회원가입신청을 승낙하지 아니하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원칙적으로 이를 가입신청자에게 알립니다.

이용계약은 회원가입신청에 대하여 회사의 승낙이 이용신청자에게 도달한 때에 체결됩니다.

회사는 회원에 대해 회사정책에 따라 등급별로 구분하여 이용시간, 이용횟수, 서비스 메뉴 등을 세분화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⑦ 회사는 회원에 대하여 영화 및 비디오물의 진흥에 관한 법률청소년 보호법 등에 따른 등급 및 연령준수를 위해 이용제한이나 등급별 제한을 할 수 있습니다.

 

5 (이용계약의 종료)

회원 또는 회사는 본 조에서 정한 바에 따라 이용계약을 해지(회원탈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회원의 해지

   . 회원은 언제든지 회사에 해지의사를 통지함으로써 이용계약을 해지(회원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 이용계약은 회원의 해지의사가 회사에 도달한 때에 종료됩니다.

   . 본 조항에 따라 해지를 한 회원(탈퇴한 회원)은 본 약관이 정하는 회원가입절차와 관련조항에 따라 회원으로 다시 가입할 수 있습니다. , 기존에 가입되었던 계정의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재가입을 일정기간 동안 제한할 수 있습니다.

   . 회원가입시에 적용되는 이벤트 등의 혜택은 본 조항에 따른 해지(회원탈퇴)이후 재가입하더라도 적용되지 않습니다.

   . 회원임을 전제로 한 이벤트 및 각종 정책은 본 조항에 따른 해지 이후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본 조항에 따른 해지시 회원은 이용계약이 종료(회원 탈퇴)되기 이전에 잔여 포인트 및 할인쿠폰을 모두 사용하여야 하며, 이용계약이 종료됨과 동시에 잔여 포인트 및 할인쿠폰은 소멸됩니다.

회사의 해지

   회사는 다음과 같은 사유가 있는 경우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A. 4조 제2항에서 정하고 있는 이용계약의 승낙거부사유가 있음이 확인된 경우

      B. 회원이 회사나 다른 회원 및 기타 타인의 권리나 명예, 신용 기타 정당한 이익을 침해하는 행위를 한 경우

      C. 재판매의 목적으로 사이트에서 상품 등을 중복 구매하는 등 사이트의 거래질서를 방해하는 경우

      D. 기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법규 또는 본 약관에 위배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회사는 전자우편, 전화, 팩스 기타의 방법을 통하여 해지사유를 밝혀 회원에게 해지의사를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는 해당 회원에게 사전에 해지사유에 대한 의견진술의 기회를 부여합니다.

본 조항에 따라 이용계약이 종료되면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할 권한이 없어지고, 회원의 개인정보 및 기록 등은 원칙적으로 삭제됩니다. ,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예외적으로 보존됩니다.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하여 아래의 사항에 관한 기록은 법규에서 정한 기간 동안 보존됩니다.

      A. 계약 또는 청약의 철회 및 계약의 해제(이하청약철회 등이라 함)에 관한 기록

      B.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성명, 주소, 주민등록번호 등 거래의 주체를 식별할 수 있는 정보에 한함)

   . 이미 구매한 상품 등을 사용하지 못한 경우 해당 사용가능기간 동안 상품 등의 사용에 관련된 정보는 보존됩니다.

본 조항에 따라 이용계약이 종료되는 경우 이미 구매한 상품 등의 환불 등의 처리에 관하여는 회사의 환불규정에 의합니다

이용계약의 종료와 관련하여 발생한 손해는 이용계약이 종료된 해당 회원이 책임을 부담합니다.

 

6 (회원자격의 제한 또는 정지)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즉시 제한 또는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 회원가입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 사이트를 이용하여 구입한 상품 등의 대금, 기타 사이트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이행하지 않는 경우

   . 다른 사람의 사이트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 사이트를 이용하여 법규,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 기타 다음과 같은 행위 등으로 사이트의 건전한 운영을 해하거나 사이트의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A. 사이트의 운영과 관련하여 근거 없는 사실 또는 허위의 사실을 적시하거나 유포하여 회사의 명예를 실추시키거나 사이트의 신뢰성을 해하는 경우

      B. 사이트의 이용과정에서 직원에게 폭언, 협박 또는 음란한 언행 등으로 사이트의 운영을 방해하는 경우

      C. 사이트를 통해 상품 등을 구매한 후 정당한 이유 없이 상습 또는 반복적으로 취소반품하여 회사의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D. 사이트를 통해 구입한 상품 등에 특별한 하자가 없는데도 불구하고 일부 사용 후 상습적인 취소, 전부 또는 일부 반품 등으로 회사의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회사가 회원자격을 제한정지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제5조에 따라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7 (서비스 이용시간)

서비스의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정기점검 또는 긴급한 사유로 인한 수시점검으로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은 제외됩니다. 점검시간은 서비스제공화면에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

 

8 (서비스 제공의 중단)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또는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회사는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 회사는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서비스 제공을 일시 중단, 변경, 중단할 경우 이 사실을 제10조에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9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 또는 전자우편이나 서신우편, SMS, 전화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관련법에 따른 거래관련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답변 등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전자우편 등에 대해서 수신 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 홈페이지, 전자우편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광고가 게재된 전자우편 등을 수신한 회원은 수신거절의 의사표시를 할 수 있으며, 회사는 수신거절을 위한 방법을 회원에게 제공합니다.

 

10 (회원에 대한 통지)

회사가 회원에 대하여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가입신청시 지정한 전자우편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사이트의 공지사항(고객센터)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 통지합니다.

 

11 (구매신청)

이용자는 본 약관 및 회사가 정한 규정에 따라 아래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여야 합니다.

   . 상품 등의 선택

   . 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또는 휴대폰번호) 등의 입력

   . 상품 등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 결제방법의 선택

회사는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구매확인통지를 하며, 이 통지가 도달한 시점에 구매계약이 성립합니다.

전항의 구매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 구매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용자가 이미 대금을 지불한 후 구매신청의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하는 경우 제16조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12 (대금지급방법)

사이트에서 구매한 상품 등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하나로 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사의 정책에 따라 일부 대금지급방법의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신용카드, 선불카드, 직불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 핸드폰 결제

   . 실시간 계좌이체

   . 무통장입금

   . 포인트

   . 기타 회사가 추가 지정하는 결제 수단(할인쿠폰, 스마트폰 앱 등)

이용자가 구매대금의 결제와 관련하여 입력한 정보 및 그 정보와 관련하여 발생한 책임과 불이익은 전적으로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13 (할인쿠폰 및 포인트)

할인쿠폰은 발행대상, 발행경로, 사용대상 등에 따라 구분될 수 있으며, 할인쿠폰의 세부구분, 할인금액(할인율), 사용방법, 사용기한 및 제한에 대한 사항은 할인쿠폰 또는 서비스화면에 표시됩니다. 할인쿠폰의 종류 및 내용과 발급여부에 관하여는 회사의 사이트에 대한 정책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할인쿠폰은 회원 본인의 구매에 사용할 수 있는 권한만을 가지며, 어떠한 경우에도 타인에게 매매 또는 양도할 수 없습니다.

할인쿠폰에 표시된 유효기간이 만료되거나 이용계약이 종료되면 사용할 수 없습니다.

할인쿠폰은 한 상품 구매시 중복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회원은 사이트에서 상품 구매 금액에 비례하여 회사가 정하는 적립률에 따라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적립률 등을 포함한 적립기준은 회사의 영업환경 변화 등에 따라서 회원에게 사전 공지 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적립률이 변경될 경우, 원칙적으로 변경된 적립률은 공지된 변경 시점 이전으로 소급 적용되지 않습니다.

포인트는 재산적 가치가 없는 서비스 상의 가상의 데이터로서 사이트에서 서비스를 이용할 때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품구매 시 1포인트를 1원으로 사용할 수 있으나 현금으로 환불되지는 않습니다.

상품 구매로 적립된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적립 또는 전환 후 1년이며, 지급된 일로부터 1년이 지나면 익월 1일 소멸됩니다. 기타 마케팅 및 프로모션을 통하여 지급되는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각각 별도로 설정될 수 있습니다.

포인트의 사용은 만료기간이 가까운 순서로 사용되며, 이용계약이 종료되면 포인트는 자동적으로 소멸합니다. 회사는 포인트 소멸 예상 사실을 회원에게 고지할 의무가 없습니다.

포인트는 현금으로 출금될 수 없으며, 회사가 정한 일정 포인트 이상 적립된 경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할인쿠폰 또는 포인트는 회사에서 별도로 명시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부정한 목적이나 방법으로 적립 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를 위반한 경우 회사는 할인쿠폰 및 포인트를 박탈하거나 회원자격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

 

14 (상품 등의 공급)

회사는 이용자의 상품 등의 공급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이용자가 상품 등을 구매한 날부터 신속하게 상품 등을 배송할 수 있도록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회사는 이용자가 상품 등의 공급절차 및 진행사항, 상품 등에 대한 구매 결제내역을 확인할 수 있도록 관련 정보를 제공하며, 상품 등의 구매 취소방법 및 절차를 안내합니다.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한 상품 등에 대하여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예상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15 (환급)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 신청한 상품 등을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여야 하고, 사전에 상품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16 (청약철회 등)

회사의 상품 등의 구매취소 및 환불 규정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등 관련 법규를 준수합니다.

회사와 상품 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수신확인의 통지 또는 상품 등의 공급을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다만, 청약철회에 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동 법률 규정에 따릅니다.

이용자는 상품 등을 배송 받은 후 아래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교환 및 반품을 할 수 없습니다.

   .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 상품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함)

   .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 회사가 상품 등의 청약철회 등의 제한에 관해 사전에 고지한 경우

이용자는 제3항 및 제4항의 규정에 불구하고 상품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 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상품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17 (청약철회 등의 효과)

이용자가 구매한 상품 등을 취소 또는 환불하는 경우 회사는 그 처리 결과에 대해 제10(회원에 대한 통지)에 정한 방법 및 비회원이 상품 등 구매시에 입력한 정보에 따라 통지합니다.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상품 등을 반환 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대금을 환급합니다. 이 경우 회사가 이용자에게 재화 등의 환급을 지연할 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여 고시하는 지연이자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청약철회 등의 경우 공급받은 상품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다만, 상품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 등을 하는 경우 상품 등에 필요한 비용은 회사가 부담합니다.

이용자의 단순변심에 의한 취소일 경우 환불처리에 발생하는 수수료와 기타 제반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기타 본 약관 및 사이트의 이용안내에 규정되지 않은 취소 및 환불에 대한 사항에 대해서는 소비자 피해보상규정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18 (상품 등의 취소 및 환불의 특칙)

상품의 반품에 따른 환불은 반품하는 상품이 회사에 도착되고, 반품사유 및 반품배송비 부담자가 확인된 이후에 이루어집니다.

 

19 (회원정보의 변경)

회원은 개인정보관리화면을 통하여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관리를 위해 필요한 실명, 아이디 등은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회원은 회원가입 신청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즉시 변경사항을 최신의 정보로 수정을 하거나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2항의 수정하지 않은 정보로 인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당해 회원이 전적으로 책임을 부담하며, 회사는 이에 대하여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0 (개인정보의 보호)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등 관련 법규에서 정하는 바를 준수합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제정, 서비스 초기화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개인정보취급방침의 구체적 내용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최대한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하며, 개인정보보호책임자를 지정하여 이를 게시합니다.

회사의 사이트(2조 제1항에서 정한 범위 내)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링크된 사이트 및 상품 등을 제공하는 제3자의 개인정보 취급과 관련하여는 해당 사이트 및 제3자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확인할 책임이 이용자에게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다음과 같은 경우에 법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수사기관이나 기타 정부기관으로부터 정보제공을 요청 받은 경우

   . 이용자가 법규를 위반하는 등의 부정행위를 확인하기 위해 필요한 경우

   . 배송업체 등에게 거래 및 배송 등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제공하는 경우

   . 구매가 성사된 때에 그 이행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와 구매가 종료된 이후에도 반품, 교환, 환불, 취소 등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 기타 법률에 의해 요구되는 경우

 

21 (회사의 의무)

회사는 관련 법규와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상품 등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회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될 경우에는 적절한 절차를 거쳐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합니다.

 

22 (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 관리에 대한 의무)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소홀히 하여 발생한 모든 민형사상의 책임은 회원 자신에게 있습니다.

회원은 자신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회원은 자신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를 따라야 합니다.

회원이 제3항에 따른 통지를 하지 않거나 회사의 안내에 응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모든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3 (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관련 법규, 본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등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 서비스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내용의 등록

   . 타인의 정보도용

   . 사이트에 게시된 정보의 허가받지 않은 변경

   .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식재산권에 대한 침해

   .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화상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회사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 회사의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행위

   . 회원의 포인트를 제 3자와 유상으로 거래하거나 현금으로 전환하는 행위

   . 정보통신망이용 등에 관한 법률, 건강기능식품에 관한 법률, 약사법 등 기타 관련 법규를 위반하는 행위 및 이러한 법규에 위반되는 내용을 게시판, 쪽지 등을 통하여 게시하는 행위

 

24 (이용자의 게시물)

이용자가 작성한 게시물에 대한 모든 권리 및 책임은 이를 게시한 이용자에게 있으며, 회사는 이용자가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의 내용물이 다음 각 항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고, 이에 대하여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다른 이용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 공서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일 경우

   .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경우

   . 회사의 저작권,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 이용자가 사이트와 게시판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링크하는 경우

   . 회사로부터 사전 승인 받지 아니한 상업광고, 판촉내용을 게시하는 경우

   . 해당 상품과 관련 없는 내용인 경우

   . 정당한 사유 없이 당사의 영업을 방해하는 내용을 기재하는 경우

   . 기타 관련 법규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이용계약이 해지(회원 탈퇴)된 이후 회원이 작성하였던 게시물 및 댓글 등은 삭제되지 않습니다. 이용계약의 종료(회원 탈퇴)로 인하여 회원 정보가 삭제되어 작성자 본인을 확인할 수 없어 게시물 편집 및 삭제가 원천적으로 불가합니다.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의 삭제를 원할 경우에는 이용계약의 해지 이전에 게시물을 모두 삭제하여야 합니다.

 

25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식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따라 아이디, 콘텐츠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만을 부여하며,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등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 또는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회원이 부정한 방법으로 포인트, 할인쿠폰을 획득한 사실이 확인될 경우 회사는 회원의 포인트, 할인쿠폰 회수, 아이디 삭제 및 형사고발 등 기타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26 (게시물의 관리)

이용자의 게시물이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저작권법등 관련 법규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권리자는 관련 법규에 정한 절차에 따라 해당 게시물의 게시중단 및 삭제 등을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 법규에 따라 조치를 취합니다.

회사는 전항에 따른 권리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도 권리침해가 인정될 만한 사유가 있거나 기타 회사 정책 및 관련 법규에 위반되는 경우에는 관련법에 따라 해당 게시물에 대해 임시조치 등을 취할 수 있습니다.

 

27 (회사의 면책)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그 밖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이용자가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 법규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8 (분쟁해결)

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노력을 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합니다.

 

29 (준거법 및 재판권)

본 약관의 해석 및 회사와 이용자 간의 분쟁에 대하여는 대한민국의 법률을 적용합니다.

본 약관 및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하여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에는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본 약관은 2016 4 1일부터 시행합니다.

 

이용약관에 동의하십니까?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1. 개인정보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가.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콘텐츠 제공 , 구매 및 요금 결제 , 물품배송 또는 청구지 등 발송 , 금융거래 본인 인증 및 금융 서비스

 나. 회원 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 개인 식별 ,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 가입 의사 확인 , 연령확인 , 만14세 미만 아동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 대리인 동의여부 확인,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 고지사항 전달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 , 생년월일 , 성별 , 로그인ID , 비밀번호 , 자택 전화번호 , 휴대전화번호 , 이메일 , 14세미만 가입자의 경우 법정대리인의 정보

3.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가. 회사 내부 방침에 의한 정보 보유 사유

    o 부정거래 방지 및 쇼핑몰 운영방침에 따른 보관 : 5년

 나.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o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보존이유 :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보존기간 : 5년

    o 대금 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보존이유: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보존기간 : 5년 

    o 소비자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보존이유 :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보존기간 : 3년 

    o 로그 기록 

       -보존이유: 통신비밀보호법

       -보존기간 : 3개월

 ※ 동의를 거부할 수 있으나 거부시 회원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하십니까?

개인정보 제3자 제공 동의(선택)

아래 내용의 동의 여부는 회원가입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단, 동의 거부시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제공 받는 자 :

- 제공 항목 :

- 제공 목적 :

- 보유 및 이용기간 :

개인정보 제3자 제공에 동의하십니까?

개인정보 취급 위탁 동의(선택)

아래 내용의 동의 여부는 회원가입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단, 동의 거부시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위탁받는 자(수탁업체) :

- 위탁업무의 내용:

개인정보 취급 위탁에 동의하십니까?

회원가입 회원가입취소